겨울철 심뇌혈관질환 주의하세요

Last modified date

Comments: 0

기상청의 예측에 따르면, 심뇌혈관 질환에 대한 구체적인 고려가 이루어져야 한다. “온도가 떨어질 수 있는 이 추운 시기에는 부패 바이러스가 정상이다.”

기온이 강하게 떨어지면서 정맥 수축과 순환기 변형률이 높아지는데, 특히 심혈관 질환 중 심근사체 조직과 뇌졸중이 많이 발생한다.

* 심근병증: 심장근육에 혈액을 공급하는 정맥인 관상정맥이 혈액응고(블러드케이크)에 의해 예상치 못하게 지장을 받아 심장근육이 양동이를 차 사망을 초래하는 감염이 발생한다.
** 획: 정신에 혈액을 공급하는 정맥이 방해되거나 파열되는 질병은 정신의 손상으로 인해 통과를 촉진하거나 실제 무능력하게 된다.

심근사체 조직과 뇌졸중은 부작용이 갑자기 나타나면서 사망의 중요한 원인으로 설명되지만 조기 발견과 치료는 죽음과 무능력을 예방할 수 있다.

하루하루 살아가면서 갑작스러운 가슴 통증이 30분 이상 지속되거나, 바람이 불고, 식은땀이 나고, 뿜어져 나오고, 불안정해졌을 때 심근 국소 괴사를 의심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한쪽의 움직임 상실, 갑작스러운 담론과 시각 약점, 몽롱함, 심각한 편두통은 뇌졸중과 관련된 부작용이다.

일반적으로 심근 국소 괴사 및 뇌졸중의 징후를 미리 알고, 내 또는 주변에서 환자가 발생한다고 가정해 119에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심근 국소 괴사 및 뇌졸중의 적법한 치료를 위한 이상적인 시간(찬란한 시간)은 심근 사조직의 2시간 이내와 뇌졸중의 3시간 이내이다.

이어 시간이 허락하는 대로 가까운 대형 클리닉 트라우마센터에 빨리 나타나 재투과 치료(폐색정맥을 한 번 더 관통)를 받는 경우 이전과 비슷한 보통 수준이나 거의 신경 쓰지 않는 상태로 호전될 수 있다.

질병관리본부는 질병관리본부의 ‘약해지지 마세요’ TV와 서울역 야외방송 안내방송을 통해 일반인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3가지 한정시간 녹화물을 전달해왔다.

구체적으로 심근 국소 괴사 및 뇌졸중 캐릭터(베인, 두야)를 만들어 묘사하는 등 질병관리본부 누리통신 조직(네이버,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등)을 통해 비눈동자 진보를 고도화하고 있다.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고 감독하기 위해서는 순환기 변형률, 포도당, 콜레스테롤 수치를 정기적으로 확인하고 9가지 중요한 생활 지침을 따르는 것이 중요하다.

흡연, 음주, 활동 부재와 같은 생활 방식 요소의 일관된 투여를 통해 심혈관 질환이 극심할 경우 고혈압, 당뇨병 등의 질병 이전에 예방할 수 있다.

심혈관 질환의 예상 및 임원에 대한 9가지 주요 생활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심뇌혈관 질환을 예방하고 감독하기 위한 9가지 삶의 규칙.

1. 당신은 담배를 끊어야 해요.
2. 하루에 두어 잔 정도로 술을 줄인다.
3. 음식을 맛없이 먹고 야채와 생선을 적당히 먹어라.
4. 30분 정도의 적절한 운동을 합리적으로 예상할 수 있는 만큼 꾸준히 하세요.
5. 적정 무게와 중간 정도의 경계에 맞춰야 합니다.
6. 압박감을 줄이고 즐겁게 살아라.
7. 맥박, 포도당, 콜레스테롤을 주기적으로 측정한다.
8. 고혈압, 당뇨병, 이상지질혈증(저지질혈증)은 일정하게 치료한다.
9. 뇌졸중 및 심근국소괴사의 위기 징후를 숙지하고 발생 후 응급의원을 방문한다.

운영자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