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자 애니메이션 비디오의 장점과 전문가 채용의 중요성

애니메이션이 정말 무엇인지에 대해 많은 혼란이 있는 것 같다. 그것은 역사와 다른 종류의 미디어와 관련된 불분명한 용어와 많은 관련이 있을 수 있다. 단어의 기본적인 정의부터 시작합시다. 정보의 원천과 연관된 언어에 따라, “애니메이션”이라는 단어는 삶의 개념을 암시합니다. 생명을 주기 위해서, 숨쉬기 위해서, 영혼, 영혼, 바람, 숨쉬기 행동, 생명의 환상. 애니메이션의 정의에서 우리가 잃은 것은 그 영혼이다.

애니메이터와 만화가: 만화라는 용어는 역사적으로 시각적인 또는 쓰여진 펀치 라인이 있는 인쇄 형태의 하나의 그림을 가리킨다. 만화라는 용어는 애니메이션과 동의어로 많이 쓰인다. 이것은 30분짜리 애니메이션 프로그램인 “카툰”의 옛날 토요일 아침에서 유래되었다. 애니메이터는 만화가와 같지 않다. 만화가란 일반적으로 신문과 같은 출판물에서 유머를 위해 하나 이상의 패널을 만드는 예술가입니다. 만화가를 넘어서는 다음 단계는 만화책이나 그래픽 소설이다. 만화책이나 그래픽 소설은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예술과 이야기 구조에 도달한다. 그 영역 내의 예술과 이야기는 독자가 각 라인을 실제로 훑어보고, 각 이미지의 구성과 영향을 보고,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이 있을 때 정밀 조사와 페이싱이라는 부담을 더합니다.

애니메이션의 멀티미디어 사용: 멀티미디어 프레젠테이션은 개념을 설명하거나 상황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한 수단으로 애니메이션을 채택했습니다. 표준적인 교육 회의나 이사회가 너무 지루했기 때문에(그리고 그럴 수도 있기 때문에), 발표자들은 청중들의 흥미를 자극하기 위해 애니메이션 장면 전환과 제품 작동 시뮬레이션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미디어와 미디어 사용의 차이를 보여주는 또 다른 예입니다. 장면 또는 컨셉 보드 간의 파워포인트 프레젠테이션 및 슬라이드 전환은 사실 애니메이션 자체가 아닌 편집 기법이며 진정한 애니메이션으로 간주해서는 안 됩니다.

라이브 액션과 애니메이션: 두 큐브가 로고 안에서 불꽃과 불꽃과 연기와 충돌하는 것이 애니메이션을 구성하느냐의 문제가 된다. 애니메이션을 순수한 모션으로 정의하면 이 그래픽 영상 시퀀스의 기록이 정의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을 애니메이션의 정의로 쓴다면, 실사란 무엇일까요? 두 박스를 가져다가 언덕 아래로 굴러 떨어져 서로 충돌하고 불을 지르고 드라이아이스와 레이저광 효과를 더하는 것도 애니메이션이 아니라고 누가 말할 수 있겠는가?

결론: 그것은 삶에 대한 작은 것, 삶의 환상, 그리고 보는 사람이 일련의 그림이나 인물 그림을 볼 때 믿음을 잠시 멈추는 무언가의 창조로 귀결됩니다. 그들은 이 “존재”가 자신의 삶을 가지고 있다고 느꼈는가, 감정, 감정 또는 영혼을 가지고 있다고 느꼈는가? 애니메이션은 삶의 환상을 가진 무언가를 창조하는 것이어야 한다. 색상을 앞뒤로 움직이는 그래픽의 이미지 감각만을 원한다면 용암 램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세그먼트를 작성할 때는, 시청자의 시야에 들어가 주세요. 움직임을 위해 움직임을 창조하는 것은 이미 어수선한 세계에 시각적 잡음을 더할 뿐이다. 잘 정의된 스테이징과 조명을 사용하여 그 시퀀스 내에서 착시적이고 믿을 수 있는 감정을 만들어 내는 마술사로부터 관찰하고 배우십시오. 애니메이션에서 영혼을 만들어 보여 줍니다.

문서 출처: http://EzineArticles.com/3219454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