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기 비염에 좋은 음식 6가지

Last modified date

Comments: 0

비염은 코 점막이 특정 물질에 대해 과민반응을 보일 때 발생한다. 발작, 맑은 콧물, 끈적끈적한 코와 같은 비염의 징후는 코 주변 따끔거림, 편두통, 후각 감소와 같은 다른 부작용과 함께 추가로 나타난다.

이러한 과민성 비염은 보통 먼지가 날리는 봄에 나타나지만, 많은 사람들은 계절에 거의 신경을 쓰지 않고 계속해서 비염을 앓고 있다.

불리한 감수성 비염은 유전적 요소와 자연적 요소 모두에 의해 만들어진다. 가디언즈의 코 점막에 대한 민감하지 않은 반응도 마찬가지로 이유가 될 수 있고, 예를 들어 대기 오염, 생활 방식 변화, 식생활 문제 등 생태학적 요인이 추가로 결정적인 원인이다. 게다가 처음부터 정기적으로 발생하기 때문에, 이사회는 과민성 비염을 예방할 것으로 예상된다.

간혹 과민성 비염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먼지나 나무 종류를 멀리하는 것이 큰 도움이 되는 경향이 있다. 이와 같이 외출할 때는 커버를 착용하고 외출을 자제하는 것이 정말 현명한 방법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간이 지나면서 계절에 신경을 거의 쓰지 않는 불우한 비염으로 인해, 그것은 진화하는 삶의 방식에 의한 기대의 시작일 수 있다. 따라서 과민성 비염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음식을 찾아 먹는 것도 좋다.

비염이 잘 걸리지 않는 데 좋은 식품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감자.

그것은 영양소 B와 C가 풍부하여 저항력을 더욱 발달시키는데 매우 좋으며, 불리한 체질과 부작용 완화에 효과가 있다.

2. 미나리.

그것은 과민성 비염이 발생했을 때 즉각적으로 도움을 주는 놀라운 배고픔과 해독을 가지고 있다. 구체적으로 잘라낸 미나리를 완전히 씻어서 눅눅함을 없애거나 냉장고에 두거나 마시거나 붕대를 감아 코끝을 식히는 것이 좋다.

3. 콩풀.

악성 성장 영향, 저항력 향상, 해독에 적대적인 것은 상상할 수 있다. 몸에 쌓인 독을 없애주기 때문에 비염에 정말 좋습니다.

4. 진한 콩.

아놀레산은 영양소 B, 기본 아미노산 및 아놀레 부식성 물질에 풍부하다. 정맥을 튼튼하게 하고 점액을 잘게 하며 저항력 강화에 성공한다.

5. 연근.

그것은 자극을 진정시키는 역할을 할 수 있다. 이러한 라인을 따라 콧속 점막 조직의 자극을 진정시킬 수 있어 비염 환자에게 매우 좋다.

6. 배.

그것은 체내의 갈증, 해골, 점액 부작용을 줄여줍니다. 배를 짜서 따뜻하게 먹는다고 가정하면 위장 관련 능력이 약한 사람에게도 좋다.

운영자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