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능한 라스트 마일 배송 서비스로 브랜드 강화

“우리는 당신의 피자를 단시간에 배달한다. 그렇지 않으면 공짜로 얻을 수 있다” 도미노가 그들의 고객을 위해 이 테스트를 만들었을 때, 그들은 그것이 그들에게 정말 어려운 것 보다 그들의 고객을 위한 테스트라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피자가 배달될 때 준비해야 할 테스트 – 뜨겁고 새롭습니다. 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다. 또한, 마지막으로, 그들이 쿵쿵거릴 때 완전히 옷을 입어야 하는 시험이다!

현재, 이와 같은 테스트는 브랜드에 큰 관심을 가질 뿐만 아니라 개인에게도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복스웨어가 5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구매에 대한 운송 가정에 대한 리뷰를 실시한 결과 69%가 보장일에 상품을 배송하지 않을 경우 웹 기반 비즈니스 브랜드에서 쇼핑을 원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어쨌든, 지연된 운송이 당신의 온라인 사업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입니까? 또한, 운송 날짜 증대를 활용하여 이러한 어려움을 어떻게 극복할 수 있습니까? 우리가 알 수 있게 해주세요.

고객 지원에 대한 부담

“나는 15일 전에 내 아이템을 요청했었다. 왜 아직 제 물건을 받지 못했을까요?” 운송을 하루 늦추면 당신의 이메일 상자는 그러한 문의들로 가득 찰 것이다. 또한, 조직에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지 없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그렇지 않다면, 여러분의 전화는 모든 것을 고려했을 때 울리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의 대표들에게 얼마나 큰 긴장감을 줄지 상상해보세요! 이미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더 많은 고객을 끌어들이는 데 초점을 맞추는 대신, 그들은 메모 문의에 응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그것은 소득 연령에 영향을 미치고 당신의 노동력에 부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것이다.

웹 사이트의 부정적인 리뷰

사실, 이것은 여러분이 자신을 구할 수 없는 종류의 것입니다. 감사는 거래를 결정하는 순간을 나타내는 데 중요한 부분을 담당합니다. 개인은 여러분의 조직을 끔찍한 시각으로 보여주는 설문조사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사이트뿐만 아니라 구글의 다양한 토론에서도. 현재, 운송 관리가 충분하지 않을 경우, 낭이 끔찍한 감사를 전달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감사 결과를 보면, 고객들은 당신과 교환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게 될 수 있고, 당신은 몇몇 예상 고객을 잃게 될 것입니다.

가상 엔터테인먼트 비평

이 시점에서 가상 엔터테인먼트 단계가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현재, 가상 엔터테인먼트를 통한 페이지가 있고 여러분의 전달 원칙이 잠수하고 있다고 가정합시다. 당신의 행정부가 해체될 경우,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의 페이지에 의견을 기록하고 온라인 연예 전문가들에게 당신을 고발할 것이다. 그러면 페이지가 삭제되고 페이지가 닫힙니다. 이미지 이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상상해 보세요!

여러분은 분명히 앞에서 언급한 장애물을 통과하고 싶은 욕구가 없습니다. 따라서 고객이 필요로 하는 날짜에 이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레임워크가 필요합니다. 현재, 당신이 Magento 인터넷 상점을 가지고 있고 당신은 이상적인 운송 수단을 보장할 필요가 있다고 가정하자. 이 경우 요청 전달 날짜 확대를 찾고 전제 조건과 일치하는 항목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배달 날짜 연장은 어떻게 작동하나요?

배달 날짜 연장의 중요한 목표는 전송 프레임워크에서 취약성과 이론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확장을 도입하는 시점에, e-스토어 키퍼는 백엔드로부터 유리한 전송 날짜를 설정하고 고객의 프런트 엔드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그 때부터, 당신의 고객은 운송이 필요한 날짜를 선택하고 스스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모듈의 장점은 일정에 따라 운송 계획을 세우고 고객의 가정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전제조건에 맞는 것을 곧 찾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 최고야!

운영자

답글 남기기